메모1 (~2010)

마케팅 A to Z, 필립 코틀러

RosePierrot 2008. 3. 27. 16:58
광고 : 돈을 우려내기에 충분할 정도로 인간의 이해력을 일정 시간 억누르는 기술이다. 스티븐 리콕(Stephen Leacock)
제품이 좋으면 좋을 수록 그 제품을 광고하는 데 써야 할 돈은 그만큼 줄어들게 마련이다
가족이 읽지 않았으면 하는 그런 내용의 광고문안은 절대로 만들지 말라. 당신의 아내에게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다면 내 아내에게도 그런 거짓말을 하지 말라
예측과 미래 : 미래를 예측하는 최선의 방법은 미래를 창출하는 것, 데니스 가버(Dennis Gabor)
마케팅 A TO Z 상세보기
필립 코틀러 지음 | 세종연구원 펴냄
급변하는 시장 경제에서 경쟁우위를 점하고 해당분야에서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서 마케터는 어떤 대책이 필요할까? 40년간 마케팅 분야를 탐구해온 지은이는 이 책에서 그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은 첫 번째 A의 광고'Advertising'에서 마지막 Z의 열정'Zest'에 이르기까지 현재와 미래에 중요하게 떠오른 마케팅 개념들을 선정해 하나 하나 설명함으로써, 앞으로 마케팅이 어떻게 변화하고 마케터들이 그러한 변화에 어떻게